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리버의 역작 Astell&Kern MQS Player 고음질의 세계로

교회 영상&음향자료/예배 음향

by jesusmate 2012. 12. 2. 00:36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현훈이형때매 접하게된 아스텔엔컨.. 


아이폰4S에 매우 만족하나 Bose ie2를 사고 구경이나 해보자하는 마음에 


테크노마트 2층 소리마트에서 청음을 해보았다... 


여러곡이 있었는데 사전 지식이 없이 가서 일단 음원 상태가 좋은 것과


일반 음원(MP3)순서로 들어보았다. 전시되어있던 베이어다이나믹 DT1350의 시원하게 뻣는 소리에 일단 놀랬고.. 일반 음원도 상당히 좋은 음질로 뽑아내는 출력에 살짝놀랬다...



속으론 음원이 좋은거겠지...했는데 다른 음원을 들어봐도..차이가 나는 듯 했다.


화질이 떨어지는 액정은 별로 였지만 볼륨 노브의 촉감만은 최고였다고 말하고 싶다..


또하나 놀란건 Bose Ie2를 꼽고 들었을때... 이놈이 훨신더 좋은 소리를 내더라는 것이다..


그후로 집에 오자마자 고음질(무압축)음원만 찾아서 아이폰 노래를 갈아치우고 있는데... 함께 놓고


같은 노래로 비교해 보아야 알겠지만... 늦은감 감정에 취해 있을때는 분명 차이가 난다는 것이다..


점점 소리에 민감해 지고 있다... 이러면 안되는데.....ㅠㅠ 큰일이다.....


http://www.astellnkern.com/   -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사용기도 충분하고..설명도 충분한듯..


스튜디오 녹음 품질인 MQS가 좀 부족하긴 하지만 앞으로 철저한 관리감독만 이루어진다면..


값어치를 충분히 감당하는 제품임에는 틀림이 없다고 본다..... 총알을 장전해야 겠다.....ㅋㅋ


적금 들어야겠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