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보름 쥐불놀이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사람 -_-;;)

E.T.C./♥

by jesusmate 2015. 3. 4. 22:3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보름 쥐불놀이

 

어찌어찌 하다보니
오늘이 대보름이라하네

양평 장인어른이 아프시다는 소리를 듣고 
찾아 가던중에 양평시내 현수막에 정월대보름 쥐불놀이라는 글귀가 크게 써져있었다.

그 글을 보고 난.. 갑자기 쥐불놀이가 하고싶어졌다

도라이~~

 

ㅋㅋㅋ

 

 

창고를 뒤져보니 마침 깡통도 있다
창고에서 깡통을 꺼내서 마구 구멍을 뚤어준다

 

 

팬치에 나사피스를 물리고서는
마구 내려쳤다

달.밤.에


 

 

이리저리 난 구멍에 빛이 보인다

 

 

지푸라기와 나뭇가지들을 넣고
불을 붙였다

 

불이 붙고 슬슬 반동을 주었다

그리고 빙글빙글

 

 

활활탄다


그리고 전화를해 와이프보고
나와보라고 ㅋ 사진좀 찍어달라했다


 

이런 광경을 생각하며 ㅋㅋ
사진찍어 사진찍어를 외치며

 

혼자 열나게 깡통을 돌려댔다

 

.

.

 

와이프는 사진이 걍 빨간 점으로 밖에 안나온다며

동영상을 찍었다

그런데 그 동영상이 압권...

 

 

 

개 : 멍~
아내 : 헛... 진짜 이상해 그지?

장모님 :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거 같어..

아내 : 하하

 

 

-_-;;

난.. 한순간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인걸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