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륙의 실수 시리즈] LED 빔프로젝터 UC40 개봉기

교회 영상&음향자료/예배 영상

by jesusmate 2015. 8. 10. 00:07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륙의 실수

 

LED 빔프로젝터 UC40 개봉기

 

나의 취미생활을 달래줄 LED 빔을 구매하고 싶었다

LG 제품이 쌈빡한게 좋아보였다!!

 

그러던 중 찾게된 대륙의 실수 시리즈!!

UC40

바로 결재.. 5일만에 EMS로 도착했다

 

 

 

중국 애들은 테이프를 아낌없이 사용한다

둘둘둘둘

빈공간도 없다.. 대다나다!

 

 

 

 

비닐을 뜯어봤더니 빔 박스가 나왔다

여기저기 부딪쳤는지

박스가 이리저리 찌그러져 있었다

 

 

 

 

 

대략적인 스펙!!

일단 밝기는 800안시

리얼 해상도는 800*480이지만

가상 해상도로 풀HD를 지원한다

 

800안시의 밝기가 어느정도의 밝기인지 궁금하다면

이렇게 생각하면 된다

 

어두운 곳에서 사용할만한 정도!

밝을때는 조금 불편하다

 

 

암막상황이나 야간 캠핑장에서 사용하기엔 조금도 무리 없는

그런 사양

 

 

 

 

박스를 열어보자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 있어서인지

박스의 찌그러짐 따위는 조금도 문제가 없었다

 

 

 

구성품은 전원케이블 리모컨 HDMI케이블 AV케이블 본체 이렇게 되겠다!

 

 

 

 

생각보다 잘나온 심플한 디자인!

p.s 일단 시연해본 결과 만족도는 상당히 좋았다

초저녁부터는 실사용시 전혀 문제가 없었고

제품구성 자체도 심플 간결해서

고장시 수리도 용이해 보였다

 

이거슨 대륙의 명기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