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ony A7 입양~~

교회 영상&음향자료/예배 영상

by jesusmate 2015. 9. 11. 01:12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풀프레임 소니 미러리스 A7 입양

 

 

사실 풀프레임에 입문한건

몇해 되었지만

그간 크롭바디도 가지고 있었다

 

 

당연 크롭바디의 답답함과 오래된 바디와 렌즈는

나의 구미를 모두 채워주지 못했다

 

 

또다시 6D를 살까도 싶었지만

아내와 함께 써야하기 때문에

무거운 DSLR보다는 풀프레임 미러리스를 사용해 보는게 어떤가 싶었다

 

그래서 가격대비 훌륭한 소니 A7을 입양했다

 

 

 

따끈한 신모델!은 아니고 새로 제작된 모델..ㅋㅋ

사실 A7은 풀프레임 미러리스중 엔트리 급이지만

가장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평가되고 있기에

거침없이 구입!

 

 

구입은 클락에서 했고

직접수령했다

한가지 덤으로

클락...에서 다시는 구매하고 싶지 않고

안할것이지만

 

 

내가 구입한 A7은 처음부터 전원이 켜지지 않았고 충전도 되지 않았다.

당연 판매처인 클락에 연락해봤지만..

그럴리가 없다며 사람을 바보로 만들고 거기다 그냥 전화를 끊어버렸다

황당 그자체.

저가 카메라는 아니니.. 혹시라도 구입할 분들은

더 친절하고 확실한 곳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6D를 살때 컴온탑이 더 감동적이었던 것으로 기억!

 

내 6D는 다시 30여 키로를 달려 용산 A/S에서 충전된 다른 베터리를 넣고 다시작동한 결과

이상없이 다시 작동했다.

물론 기사도 이런경우는 첨이라 원인은 잘 모르겠으나

일시적인 현상같고 계속해서 테스트 해본 결과 더 이상의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다

 

일단 메모리도 따로 구입하고

테스트샷을 찍어본 결과

매우 만족했다

 

우려했던 번들..도..

 

아주 만족중이다!

 

소니의 고감도 촬영또한 매우 만족할만큼

고감도에서도 노이즈는 보이지 않았다

 

 

 

기본 화질을 보기 위해 무보정 원본사진!

막히는 도로에서 레이를 찍어보았다

샷 멋지다!

 

 

 

역시 풀프레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있다

 

 

블랙박스를 찍어본 건데

찍으면서도 놀랐다

또한 뷰파인더의 섬세한 픽셀도 놀라웠다!

 

 

 아래부터는 리사이징만한 사진들!!

 

 

 

 

 

 

 

 

 

 

 

 

 

Sony A7+2870번들의 조

상당히 만족스럽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