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 왔는데 작은 흰둥이 베터리가 남았다...

Car Story/Alton Alobics 500D

by jesusmate 2012. 9. 11. 02:21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구리) - 교회(마석)까지 거리는 약 15~20Km사이...

 

왕복을 운행하고 집에 도착은 했는데... 베터리가 남았다...

 

그래서 늦은 밤이지만 운동삼아 베터리도 좀 쓰고자 한강을 달렸다..

 

구리 한강시민공원까지 왕복 운행했다.

 

 

 

한참을 달리다가 화장실도 갈겸

 

구리 한강시민공원 화장실에 도착해

 

볼일을 보고 나왔다..

 

한번에 20~30Km를 운행해도 그 길이

 

자전거 도로가 아닐지라도

 

작은 흰둥이는 잘 달려주었다..

 

사실 랩터 전기키트 덕분이다..ㅋㅋ

 

이제는 기어를 가장 빡빡하게 운행을

 

해도 페달리 너무 빨리 돌아 아쉬울

 

지경이다. 두손을 놓고 자전거를 타도 다른 자전거는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속도로 달려주니..

 

여러모도 참 유용한 것 같다..ㅋ

 

그래서 두손 놓고 아이폰 화면과 앞을 바라보면서... 한번 찍어보았다..ㅋㅋ 사람이 없는 늦은 밤이라 가능한 일

 

이다.. ㅋ (위험하므로 하지마셔용.. 정신 빠짝 차리고. 해씀돠..)

 

 

                                                                                                    (촬영 : 아이폰 4S)

 

Ps. 누군가 전기자전거가 효율적이냐 물어본다면 자신있게 대답할 수 있다... 나의 한계치를 더 늘려준다는 거!!

 

힘내자 작은 흰둥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