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가 되자! 나는 예수쟁이!

E.T.C./♥

by jesusmate 2014. 3. 25. 00:1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짜.. 진짜... 진짜가 되자...

어제 구자억목사님(구전도사)의 빙송출연분을 블로그에 올린후..

 

블로그방문자가 평균 200명에서 1700여명으로 9배가량 늘었다..

 

2일째인 오늘은 2300명을 돌파했다... 


왜일까?? 단순히 궁금해서일까?

아마도 그 열심속에 진짜의 모습이 그리워서는 아닐까..?

진짜가 되려면 아니 진짜가 되기위해서 나는 무엇을 해야할까..?


복음을 감추고 살아갈때 우린 손가락질 받았지만..

 

오히려 복음을 드러내고 내가 예수쟁이다 내가 예수한테 미쳤다 그래서 난 기쁘다!를 외치고 있는 자에게

 

기대가 되는건 무엇일까?

벌써 해답을 찾은지도 모르겠다..

참사랑.. 참말이여...

 

그분의 멜로디의 가락은 흥이 나고.. 가사는 복음을 담고 있고..

 

무엇이 더 필요할까..?

 

누군가 이런 저런 이유를 들어 손가락질 한다면... 평가한다면...

 

그 평가 하는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라고 말해주고 싶다... 정말 초라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테니..

 

트로트도 예수쟁이에겐 복음일 뿐이다! 

예수쟁이..

 

예수쟁이가 좋다!

 

예수쟁이라서 행복하다!

 


난 예수쟁이다!

 

예수 믿으세요!! 예수안에 진리가 있고

 

예수안에 생명이 있고

 

예수안에 이유가 있습니다!!

 

예수 믿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