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터키 신혼여행]이스탄불 여행 시작

여행

by jesusmate 2014. 12. 5. 05:39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터키 신혼여행]


신혼여행


- 이스탄불 여행시작 -





서계신 분은 참좋은여행소속 인도자

난 이 버스를 타고.. 터키를 일주했다


우리 이제 숙소가실꺼에요~~ 하고 2시간...  4시간...

이렇게 다닐줄은..

터키가 이리 큰 나라일줄은......






이스탄불에서 보면 이렇게 예쁘게 단정된 건물도 보이고





공사가 한참중인 곳도 있다








정말 놀라운 것은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이 


대부분이라는 거다





멋지다




옛것을 잘 간직하는 것이 이리 멋진 일일줄이야





우리도 옛모습을 버리고 새로운것만을 찾는것이 아니라


옛모습을 간직하려는 노력또한 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이스탄불 시내로 들어가는 중에 자주본 곳인데


나중에 자유여행을 온다면 꼭 한번 들려보고 싶은 곳이였다







가이드다. 이땐 잘몰랐지만

정말 좋은 분이였고

이분때문에 가이드라는 직업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었다





터키에서 처음 먹는 점심!!!





빵이 너무너무 많은 나라


밀이 너무도 싸서 빵도 엄청 싼나라


빵을 먹어도 속이 하나도 안아픈 그런나라


빵에 밀말고 다른것을 넣으면 오히려 손해보는 나라


그래서 먹거리가 안심되는 나라..


우리도 이런날이 오려나....



우리는 빵을 사면 방부제와 각종 조미료를 더 많이 먹는데...

터키 여행 준비중이신 분은 다른 입맛은 안맞아도

빵은 정말 단백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빵먹고 속안좋고 그런분도 터키에서 먹는 빵은 

안그런다는 것을..






식당 조명이 빨개서 그런지


사진도 빨간색...ㅋ


터키에서 먹는 밥은 죄다 캐밥이라 부르는 듯


우리가 아는 둘둘 싸서 먹는 캐밥말고도


엄청나게 많은 캐밥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처음먹는 터키 케밥..






물이 귀한 나라 그래서 물을 사먹어야 하는 나라


어쩌면 우리는 복받은 사람들인데 그것을 잘 느끼지 못하고


살아가는 것이 아닌가 싶다






스프도 엄ㅊ어 단백한...


나랑은 안맞는 맛..ㅋㅋㅋㅋ






알럽유 닭꼬기!!!





흐뭇한 햇살..


너무도 좋은 날


행복




우리 또오자고 약속하고 약속한 날





셀카는 힘들다






나는 무려 12시간의 비행에...

이미... 쩔었다..






일행들이 신혼이라며 찍어준 사진들





걍 삼각대로 찍을걸..


삼각대로 찍을 새도 주지 않고


찍어준다고 난리다


그런데....ㅠㅠ ㅋㅋ





터키에서는 한국차가 참 많이 보인다.

엑센트

나중에 알고보니

터키에 어마어마한 현대자동차 공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우리나라에서 르노삼성 sm3도 참많이 보인다.


하지만 sm5는 잘 못본듯..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