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여행]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으로 떠나자! 1편

여행

by jesusmate 2015. 6. 25. 11:28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내여행]

 

                         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으로 떠나자!!!

 

 -1편-

 

 

 

 

 

 

어느 날 페이스북을 보니 우리나라에 멋있는 바다 몇선에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가지 않아도 나폴리 같은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보았다.

 

한동안 삶에 찌들어 힘들어 하던 중

다시 보게된 장호항 소개 페이지!

 

문득 떠나고 싶어졌다...

어...? 생각중

 

뜬금없이..ㅋ

 

 

떠나게 되었다!!!!

 

그것도.. 영문도 모른체 내 전화를 받았던

새끈한 신혼 혀훈이 형가족과..ㅋㅋ함께!!!!

 

 

 

밤늦게 출발해서 삼척시내에서 하룻밤을 자고

장호항으로 출발~!!

 

 

 

 

여행팁!! 일품해물탕은 장호항 맛집이 아닙니다!!..

 

삼척맛집이지요.... 영업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입니다..

 

이 이야기를 하는 팩트가 뭐냐!.. 우린 너무 일찍가서 못먹었단....

ㅠㅠ 주소 : 강원도 삼척시 남양동 327-15 (033-574-1412)

참고로 일품해물탕은 이영돈PD의 먹거리X파일에서

착한 식당으로 선정된 식당입니다.

 

 

배가 고팟지만.. 일단 바다나 보자 하고 장호항으로 출발

아참! 왜 일품해물탕이 장호항 맛집이 아니냐?

 

장호항과 일품해물탕이 있는 삼척 중앙시장과는..

 

무려 거리가....-_-;;;30키로 가까이됨요....

이게 시골이니까 그렇지? 할 수도 있지만

 

구리에서 - 양평 거리임......

 

 

 

장호항에 도착해서 본 풍경은..

정말.. 한적한 어촌시골

그런데 그 가운데 정말 멋진 뷰~

 

 

 

 

 

 

 

아쉬워서 파노라마로 남겼다는..ㅋ

 

 

좋아죽네

 

 

배나온 두 유부남ㅋ

 

 

 

 

 

좀더 다른 각도로본 파노라마

 

 

 

물색이 어쩜이리 푸른지..

정말 멋진광경!!

 

 

 

사랑스런 뿌르뿌르와

이계단을 굴러떨어지면 어찌될까 고민중..

 

어..??

 

 

 

신혼이라 아직은 찰거머리 같음..

나중에 1..2..3..년 후엔 어찌될지...ㅋㅋㅋㅋ

 

 

어린아이들이 보트를 타고있다.

바다가 정말...맑다!!!!!!

 

 

아참 투명요트는 7월1일부터 개장한다고 한다!!

 

 

 

가장 멋지고 놀기 좋은 곳이였는데

짙은색부분은 어른 발 안닿는..

최고 3미터정도는 깊을 거다..

스노클하고 들어가서 보면..

 발아래로 한참 밑에

바닥이 안보임...

 

 

 

뷰가 정말 최고임

뭐랄까.. 힐링과 쉼..

 

그리고 물놀이..최고!!!

 

 

 

 

 

좋은광경에.. 미쳐버린..

유부남

 

 

 

 

유부남 2마리

 

 

 

 

 

이쁜 우리 아내!!!!!

뿌르뿌르~!!

 

 

 

 

모냐 넌...

 

 

 

상어다~~

 

 

좋냐...?

 

 

내가 그냥 넘어갈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슈님 미안~~!

 

 

그나저나 배고프다

 

 

이녀석이 좋으려나.....

 

 

어쩔수 없이 못난이 식당..

 

 

 

해물잡탕을 먹었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음.,, 쫌 짜서 물 넣어먹은건

비밀!!

 

그런데 일품해물탕은 문어도 한마리들어가고 3만원인데

이건 잡탕인디...4만원...밥도 별도..

손해본 느낌.......................................

 

그래도 배고프니까..

 

다시 30키로 갈 수 없으니까...

 

 

 

즐거운 한때...

 

 

행복했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삽시다들

 

일케 놀러댕기면서..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