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여행]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으로 떠나자! 2편

여행

by jesusmate 2015. 6. 25. 12:57

본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내여행]

 

                         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으로 떠나자!!!

 

 -2편-

 

 

 

 

1편에서 장호항의 뷰를 봤으니..ㅋ

이제 물놀이편!!

 

촬영은 sj4000 WIFI와 함께!~

 

 

 
물에 들어가기전 아이들이 놀고있네용

 

 

 

7월 1일부터는

 

스노클 대여 - 만원

투명보트 - 2만원

인데..

 

아직 안하고 있는 관계로

스노클을 사버렸다..

개당 2만원..

-_-;; 올여름 놀껄 생각하니..ㅋ

잘한것 같다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았다

 

 

 

 

 

이거슨.. 카메라~

 

 

 

물 새?? 안새??

 

스노클을 장착하고

카메라를 준비하고

입수~

 

 

바다가 정말 맑음!!

보라카이에서도 바다가 참 맑다고 생각했는데

보라카이는 바다가 너무 깊어서

좀 겁이 났다면

여긴 깊은곳도 낮은곳도 함께 있어

좋은듯!

 

 

 

 

 

 

 

 

 

 

 

곰이다~

 

 

 

 

곰이 수영한다~

 

 

 

 

 

 

내 물장구를 받아라~

 

 

 

유유자적....ㅋㅋ 뒤집고 싶다..

 

 

제트긴데??

 

 

 

저때 뒤집어야 했어...

 

 

 

 

 

바닥에 불가사리도 보인다!!

 

 

손이 닿을랑 말랑.. 닿을랑 말랑..

 

 

 

잘보면 성게도 보인다.

조심조심. 많은것 같진 않은데 있긴 있다!

 

 

 

줄에 미역으로 보이는 것들이..주렁주렁

 

 

부엉이같네..ㅋㅋ

 

 

 

저 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을 후벼 파~ 후벼 파~

 

 

 

 

 

 내 세상임!

 

 

 

이거슨 소라게!!

 

 

기어 나오는 중

 

 

한시간 넘게 물에 있었더니

기진맥진함...ㅋㅋ

 

 

저질 체력들...ㅋㅋ

 

 

 

 

음... 곰?

 

 

 

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기전 단체 샷!

 

 

 

 

 

 

여기보세요~~

 

 

 

김치~

 

 

 

그리고 남은 추억들~

 

 
요~~

 

 

상당히 힐링이 된

좋은 시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좋은 여행..

 

좋은 힐링..

 

또 남은 한해를 달려 나갈 원동력..

 

모두 함께~ 장호항으로 떠나 보아요~~ 이러고 싶디만.

 

절대로 그럼 안댐...-_-;;; 좁음...

 

장호항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ㅋ

 

잘판단하시길..

 

좁습니다.....

관련글 더보기